본문 바로가기

교계/교계일반

꿈과 목표를 향하여! 믿음으로 나아갑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올립니다. 2025년도에는 우리 아버지 하나님께서 새로운 일을 행하실 줄 믿습니다.

 올해는 이사야를 통해서 우리에게 선포하셨던 것처럼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곧 나타낼 것이라.”(사43:19) 하나님은 우리 각자의 삶 속에서 새로운 일을 행하실 준비가 되어 계십니다. 우리는 그분의 인도하심을 믿고 새로운 시작을 두려움 없이 맞이해야 합니다.

  새로운 해에는 새로운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두려움 대신 믿음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히브리서 11장 1절에서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라고 말씀합니다. 우리의 꿈과 목표를 향해 믿음을 가지고 나아간다면, 하나님께서 우리의 길을 인도해 주실 것입니다. 각자의 목표를 향해 함께 걸어가며 서로를 격려합시다.

  특히 우리는 매일매일의 삶 속에서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과거에 대해서도 감사하고 다가올 일에 대해서도 노래해야 합니다. 지나간 일들에 대해서도 하나님께서 인도하신 걸음이라는 확신을 가지면 버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5장 18절에서는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라고 말씀합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감사의 마음을 품고, 하나님께서 주신 소망을 기억하며 살아갑시다.

  감사하면서 기대하고 기도하는 것이 온유함입니다.

 2025년이 여러분에게 풍성한 은혜와 축복의 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