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계/다음세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더워드 여름 청소년・청년 온라인 아카데미
주 강사는 총신대 박재은 교수



  말씀으로 다음세대를 세우는 더워드(대표 하대중 목사)가 2021년 여름 청소년, 청년 온라인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로마서 1장 17절 말씀을 바탕으로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아카데미는 유튜브를 통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열리고 8월 6일(금)에는 청소년을, 7일(토)에는 청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주 강사로는 총신대학교 박재은 교수를 모셨다. 이외에도 문화산책 시간에 CCM사역자 유은성 전도사, 교회론특강(청년대상) 시간에는 유은교회 유석준 목사가 강의한다. 


  특별히 6일에는 고신대학교 기독교교육과 이현철 교수가 청소년을 대상으로 “코로나 시대의 경건생활”에 대해 특강을 하며 이어 김철우 목사(이사벨고 교목실장)가 “기독 청소년들의 일상생활”을 주제로 강연할 계획이다.


  7일에는 박재은 교수가 “과연 믿음은 무엇인가?”를 주제로 특강을 하며 아카데미의 문을 열고 오후에는 “과연 의인은 누구인가?”를 청년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선입회는 7월 25일(주일)까지이지만 이후에도 등록할 수 있다. 입회비는 2만 원, QR코드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더워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아카데미는 더워드가 주최하고 고신대학교가 후원했으며 고신대학교 기독교교육과, CTS울산방송이 협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