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계/다음세대

여름사역, 온라인으로 준비해요

 

 

울산 지역 교회는 등록과 강의 한 주간 추가 연장
…6월 12일(토)까지 등록 마감

작은 교회도 실천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



  코로나19로 주일학교 여름사역 준비가 막막한 주일학교 교사와 교회를 위한 ‘2021 온라인 교사 강습회’가 펼쳐진다.


  울산대영교회(조운 목사 시무)가 주최하는 이번 강습회는 작은 교회도 실천 가능한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구체적으로 ‘코로나 시대 주일학교 교사가 어떻게 반목회를 할 것인가’에 대해 강의하고 각 교회에서 진행했던 사역 중 작은 교회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사역 콘텐츠를 나누며 이번 여름사역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에 대한 조언을 전할 예정이다. 


  강사로는 케빈리 목사(새들백교회), 주경훈 목사(오륜교회), 유지혜 전도사(한성교회), 박혜신 목사(만나교회), 국광승 목사(수영로교회) 등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현장 전문가들이 나선다. 


  이번 강습회는 25분 분량의 강의 5개가 제공되며, 강습회 영상은 6월 7일(월) 오전 8시부터 12일(토) 밤 9시까지 시청할 수 있다. 


  등록 마감은 6월 4일(금), 온라인 신청서(QR코드)로 등록 후 안내된 계좌로 등록비 1만 원을 입금(입금자명: 이름+핸드폰 끝 4자리)하면 된다.


  특별히 강습회를 주최한 대영교회는 울산지역 교회를 섬기는 마음으로 등록 및 강습회 일정을 연장한다고 알렸다. 울산지역 교회에 한해 6월 12일(토)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강의는 19일(토)까지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