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계/선교와 전도

“한손에 복음, 한손엔 사랑을”

“실로암 복지회가 현대자동차 기독신우회(회장 이명기장로)의 후원과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울산지역 저소득 장애인 62세대와 농아인교회에 이불을 전달 했다.”

  울산실로암복지회(회장 박길환)는 현대자동차 신우회의 후원으로 울산 지역 저소득 장애인 62세대에 8만 원 상당의 이불 세트를 전달했다. 울산실로암복지회는 시각장애인을 비롯한 장애인들에게 다양한 후원사업과 여가·문화 활동, 평생교육 사업 등을 지원하고 있다. 

   박길환 회장은 “현대자동차 신우회 회원들의 따뜻한 나눔과 공동모금회의 지원 덕분에 환절기 건강에 취약한 장애인 가정에 꼭 필요한 이불을 전달할 수 있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이불 지원 사업이 단순한 물품 후원을 넘어 장애인 가정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사회의 따뜻한 돌봄 문화를 조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현대자동차 신우회는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보금자리, 장애인복지관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영역에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현대자동차 기독신우회 4공장A지회가 동구 푸른솔아동센터를 방문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했다” 현대자동차 기독신우회는 23개의 지회가 사랑과 섬김, 봉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본회 회장 이명기 장로)

실로암복지회 임창기 기획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