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계/다음세대

다니엘어린이학교 <우리는 학교 선교사>

   우리는 학교로 파송 받은 학교 선교사입니다.
  주님 나라 위하여 길 떠나는 나의 형제여 주께서 가라시니 너는 가라 주의 이름으로..

 

 <24년 2월 다니엘학교 졸업/파송 예배>

 3세부터 7세까지 매일 다니엘학교에서 예배와 말씀을 통해 자라나는 아이들은 여덟 살이 되면 학교라는 거대한 삶의 광야로 나아갑니다.

 코로나 이후 디지털을 접하는 아이들의 나이가 점점 낮아지고, 게임과 분별 되지 않는 미디어 시청으로 인하여 또래 관계가 무너지고, 교사의 권위에 순종하지 않는 학교 현장 가운데 들어가 뜻을 세운 다니엘과 같이 그곳에서도 하나님을 예배하며 복음을 전하는 학교 선교사의 사명을 감당해야 하는 아이들에게 마음껏 축복하며 기도하는 파송 예배를 드렸습니다.

2024년 2월 졸업_파송 예배

먼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라 (마태복음 6:33)

   바벨론과 같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니엘학교 아이들이 세상의 가치관을 따라가지 않고, 자신의 이익만을 구하지 않으며 가난하고 병들고 소외되었던 이웃들에게 먼저 다가오셨던 예수님처럼 성장하길 원합니다.

  학교라는 파송의 현장 가운데 도움이 필요하거나, 친구가 없어 외로이 지내는 아이들에게 먼저 손을 내밀며 그곳에서 하나님 나라의 공동체를 세워가는 아이들을 파송하는 다니엘학교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니엘학교를 통해 뿌려지는 밀알과 같은 작은 믿음의 씨앗이, 믿지 않는 친구들이 교회에 나아와 예수님을 영접하고 주님의 자녀로 살아가는 기쁨의 씨앗을 추수하여, 함께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는 아이들이 울산 땅 가운데 넘쳐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2024년 3월 다니엘학교 입학/여는 예배>

2024년 3월 입학_여는예배

   다니엘 학교를 여는 예배를 부모님들과 할머니, 할아버지, 형, 누나, 동생들과 함께 드렸습니다. 올해 다니엘 어린이학교는 스물한 명의 예배자들과 열두 명의 학교 선교사(초1~ 초5)들과 함께 걸어갑니다. 다니엘 어린이학교에서 날마다 드리는 예배와 자연 활동을 통해 하나님을 더 많이 사랑하는 예배자 친구들에게 거룩한 신앙의 습관이 만들어지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만드신 자연 속에서 하나님의 성품을 닮아가며, 정규 누리과정 및 영어 교육과정을 통해 파송 받을 공교육 속에서도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아이들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일을 위해 다니엘 어린이학교는 담당 목사님과 교사들이 기도와 사명으로 감당하고 있으며, 세상과 구별된 가치관과 기독교 문화, 기독교적 세계관이 잘 형성될 수 있는 양질의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다니엘 어린이학교는 울산 중구 태화교회 2층에서 하나님의 은혜로 다음 세대에 대한 비전을 품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출산으로 인한 인구감소, 코로나 이후 교회를 떠난 부모 세대, 한국교회의 주일학교 축소 및 신앙교육의 위기라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기독대안학교의 특성상 교육부와 보건복지부의 재정을 지원받지 못하여 원아들의 원비와 일부 기부금으로 운영되고 있어, 재정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때에 따라 돕는 손길을 허락해 주셨고, 지금까지 다니엘 어린이학교와 동행하심을 믿으며, 더 많은 기도의 중보자들과 재정의 후원자분들을 믿음의 동역자로 세워주실 것을 믿습니다.

  무엇보다 아주 중요한 영유아기와 아동기에 세상 문화와 가치관에 휩쓸려 가지 않고, 마음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하나님 여호와만을 사랑하는 아이들로, 이 땅에 뜻을 세운 다니엘처럼 다윗처럼 자라날 수 있도록, 이곳에서의 예배와 말씀 가르치는 사역이 멈추어지지 않도록, 어른 세대들의 더 많은 관심을, 더 많은 격려를, 더 많은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믿음의 선배들이 삶으로 본을 보이셨던 이 귀한 사역에 주어진 사명을 끝까지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 기도제목 >

- 2024년 새로운 은혜를 경험하는 다니엘 어린이학교가 되기를 

- 하나님을 더 사랑하고, 말씀에 붙들린 아이들로 자라날 수 있도록 

- 가정과 교회, 다니엘 어린이학교가 더 연합함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 다음세대를 세우는 교육에 기도와 섬김의 후원자들이 많아지도록 기도해주세요

-  연락처/052-991-1234

다니엘어린이학교 소식 및 후원하기

 김은희 집사(다니엘어린이학교 원장)